장암생활권1구역 주택재개발정비사업조합(조합장 장유상, 이하 조합)은 지난 11일 의정부역브라운스톤리버뷰 견본주택 개관식과 함께 쌀과 화환을 신곡1동 주민자치회에 전달하는 ‘행복나눔 사랑의 쌀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12일 밝혔다

조합원들의 뜻을 모아 지역 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보탬이 되기 위해 기부를 결정하게 되었으며, 전달된 쌀은 복지사각지대에 있는 결식 우려 계층과 저소득층에게 우선적으로 전달될 예정이다. 

장유상 조합장은 “신곡동에서 사업을 진행하는 만큼 지역민들에게 작게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마음에 쌀을 기증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방법으로 지역주민들과 소통하며 성장할 수 있는 방안을 찾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주민자치회 유문수 회장은 “개인 및 기관들의 도움의 손길이 줄어드는 상황에서 사랑의 쌀 나눔 행사를 진행한 조합원들의 따뜻한 마음에 너무 감사하고, 직접 전달해준 조합장님과 직원들에게도 너무 고맙다”고 말했다.

단지는 오는 16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17일 1순위 18일 1순위 19일 2순위 등의 청약을 받는다. 지하 3층~지상 31층 8개동 총 769가구 규모로 조성되며 이 가운데 전용 59㎡ ~ 104㎡ 584가구가 일반분양 물량으로 공급된다.